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은개 자궁축농증 걸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2:43

    작은 강아지 "삐"는 자궁축농증 혐의가 있어 대구의 두 남자동물병원에 왔습니다.


    >


    "특별한 증상이나 컨디션 저하는 없었고, 이전과 다른 생리기간 및 발정기가 차이였습니다.


    >


    비교적 초기인 것 같고, 보호자 분의 요청대로 정밀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


    과인타과인은 증상보다 상태가 좋지 않은 편이어서 수술치료가 권장되는 상황이었습니다.


    >


    중성화 수술의 큰 장점 중, 하본인은 자궁축농증 예방입니다. 자궁축농증 예방방법의 가장 확실하고 잘 알려진 방법입니다.


    >


    어느 연구 결과에 따르면 품종마다 다르지만 중성화하지 않은 경우의 하나 0세 미만의 암컷의 큰 강아지의 자궁 축농증 발생 확률은 25-50%정도로 내 좋은 것 같아.


    >


    뭐 가족분들이 수술치료를 결정하셨습니다. 수술을 통해 완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두 남자 동물병원에 근무하는 수의사에게는 흔한 수술이지만, 수술을 받는 반려견 대가족 분들은 부작용 합병증 수술 중 사망 가능성 등 긴장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또 옷장이 가득한 자궁이 나타났습니다. 세균 감염이 주된 원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수술 치료가 지연되고, 지면의 빈혈, 신부전, 복막염, 패혈증 등의 심각한 합병증이 생성될 수 있습니다.


    >


    >


    심한 세균 감염을 동반한 치석이 자궁축농증과 같은 전신감염증의 유발 원인일 수 있습니다.


    >


    아무튼 그럭저럭 잘 퇴원하고 회복했어요.


    >


    가족분들이 소중히 여기시니 앞으로 꽃길을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