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월 하나31 방탄소년단 데뷔1 기념/ 강남 컵홀더 투어 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3:14

    6월에 해온 코프호도츠아ー을 이제 와서 올리게 된 지금까지 너무나 바빴어.변명도.....흠흠 ​ 6월에는 방탄 소년단 데뷔일이 있고 아미들에겐 축제 나쁘지 않아 다름아닌 유럽을 다녀온 주였지만, 컵홀더 투어를 하지 않는 것은 유감스럽기 때문이야.동료와 퇴근 후 간단하게 강남 컵홀더 투어를 하기로 했다.


    >


    첫 번째 도착지는 원인 아미리언! 분위기가 깨끗해서 커피숍에 들어서자 마자 컵홀더가 보였다.


    >


    >


    메뉴를 주문하면서 컵홀더를 달라고 하면 sound료가 과도할 때 컵홀더를 내려준다.


    >


    우리는 저녁이라 커피 대신 유자차나 얼그레이티를 주문한 거기에 청포도 케이크 한 조각 주문.케이크가 거짓없이 맛있었다.컵홀더에는 골디로 상을 받은 탄들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이렇게 탄이들의 개별 포카도 받았다 본인의 청춘, 방탄소년단


    >


    >


    >


    예쁘고 예뻤던 원인 아미온이 조금 아쉬웠던 게 카페에서 행사감정이 잘 안 나온다는 거였는데.... 과인오닷다에 계단에 탄이들의 데뷔 때부터 최근까지 사진이 계속 붙어 있었다. 엘리베이터를 탔더니 못 보는 위치오락실에 오면서 예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


    >


    2번째로 도착한 곳은 세탁소 피자.


    >


    랩유셀의 앨범 촬영지라서 전에도 가본 적이 있는 곳인데 컵홀더 투어를 할 생각이라고 해서 다시 상점에 들어갔다.언제나 인파가 많은 곳


    >


    세탁소 피자는 1개 1개 주문 등 없이 주문하면 컵 홀더를 가져가도 좋다고 말했습니다.고마워요~~


    >


    우리는 쉽게 각각 음료와 피자를 1개 주문한 이 강에 피자 먹으러 역시 가지 않으면!


    >


    3번째 가서 오이지는 카페 무라노.원래 준 허 석이 컵 홀더가 있다고 생각하고 갔지만, 데뷔하지만 기념이라 그런지 전 멤버가 다음의 긴 컵홀더를 제공하고 있었다.


    >


    >


    커피숍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탄환 액자, 사진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다.행사중의 컵홀더/캔도 예쁘게 놓여져 있어, 탄들 노래도 쭉 잘했다.


    >


    우리는 솔라료를 시키려다가 기념관에 반해서 에이드를 주문한 에이드가 뒤쳐진 캔과 오르소리컵, 게다가 컵홀더와 원하는 멤버의 포카를 받은 소리.... 나쁘지 않아도 친국도 세렌지아민을 받았다.


    >


    3소를 돌아다닌 기념 탑.


    >


    말미에 들린 히코코를 자주 다니긴 했지만 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


    입구에 올라가는 계단부터 잘 장식되어 있던 히코(히코)는, 많은 아미들의 부분품도 판매하고 있었다. 귀여운것 잔뜩!


    >


    특히 코프호도이 3개 학과에 다니는 준비하고 있으며, 주문에서 임의의 코프호도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래서 포토 카드도 수시로 제공.필요하면 음료를 BTS 머그컵에 받을 수 있다.나와 친국은 당연히 머그로 달라고 했다.


    >


    음료 내점 중.진실매장 어디에나 탄이들 사진이 가득매장에서 탄이들 노래만 과인이 와서 카페에 머무는 내내 너희들 최고로 좋았어


    >


    예쁜 브이머그에 자신 있던 커피와 티.저녁으로 샐러드나 핫도그도 먹었다. 모아두면 가슴이 벅찬것


    >


    마무리에 포토존부터 사진까지 찰칵.퇴근 후 컵홀더 투어를 하고 얼마나 나쁘지 않게 돌아다닐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돌아다녔다.이미 많이 축하했는데 다시 한번..... 탄 이들 6주년 축하하고 ♥ ♥ ♥ ♥ ♥ ♥ ♥ ​ 코프호도츠아ー 왜다는 사람도 있지만 코프호도을 받았을 때의 만족이 있으므로(웃음) 나쁘지 않아의 코프호도츠아ー은 앞으로도 계속 쓰레기------활짝.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