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논문 읽어주는 남자] 강한 형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3:57

    #논문 읽는 남자 #논문 #음주운전 #음주운전 #운전 #논문 읽는 남자 #음주운전 #법


    >


    [논문 읽는 남자] 강한 형량 이외의 소음주 운전 억제 의도는? 논문을 읽는 사나이다. 오항시는 큰 사회적 문제에요. 소음주 운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소음주 운전 문제가 계속되면서 윤창호 법이라는 법안이 새로 마련됐는데, 그럼에도 소음주 운전 문제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법을 직접 만든 이용주 의원도 소음주 운전이 적발된 적이 있고, 최근에는 래퍼 노엘이 소음주 운전사, 그래서 물의를 빚었습니다.소음주 운전에 대한 예방책은 강한 형량일지도 모릅니다만, 그 밖에 뭔가 의도가 있는 것일까요?오핸시의 논문은 중앙대에서 발행된 소음주 운전 예방정책에 관한 조사-외국의 사례와 유발 요인을 정리해라는 논문이다.


    >


    소리줍기운전이뭐죠? 법에서는 음주의 운전을 그 후와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


    기본으로 돌아가 음주 운전에 대해 제대로 인식하자는 취지로 음주운전의 법적 정의를 알아봤습니다.그럼 이런 음주 운전 경향은 어떤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주 운전의 현황 ​ 요즘 일 990년부터 2006년까지 업무 6년 동안 음주 운전 교통 문제는 연평균 9.2다.세인트의 증가율을 보이며 지속적인 증가율을 나타냈다 슴니다. ​ 또 음주 운전의 문제 발생 수는 2006년 29990건으로 이는 일 990년 7303건의 4. 일배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이것을 보면 음주 운전의 빈도가 정말 많이 증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sound 주운 전 교통사 이 때문에 사망자 수 또 1990년 79명에서 2006년 920명으로 증가했습니다.이 수치는 2.43배 증가한 수치임.


    >


    전체 교통 사고 중 sound 주운 전 교통 사고의 점유비나 형제 사이 꾸준히 증가하고 복수 990년에는 생성 건수와 사망자 수에 대해서 각각 2.9%, 3)하나%를 점유했던 수치가 2006년에는 각각 한개 4%, 하나 4.5%까지 높아졌습니다.그럼 이렇게 늘어나는 sound 차량의 운전을 막기 위한 제재책은 무엇이 있습니까? sound 음주운전 행위의 법적 제재 규정은 도로교통법, 교통사고처리특례법,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상죄를 통해 형사처벌 규정을 두고 있습니다.


    >


    법에서는 sound 주운 전 글 솜씨가 일본어과의 문재 피해자가 상해를 입었을 때에는 sound주 운전자에 대해서 10년 이하의 징역은 500만원,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조(면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만약 문재 피해자가 사망에 이르게 되면 1년 이상의 유기 징역에 직면하면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럼 여기에다 sound 자동차 운전을 근절하기 위한 의도로 저자는 무엇을 제시할까요? 첫째, sound 음주운전 단속 기준 강화가 필요합니다. 사실 이건 최근에 이루어졌습니다.​ 논문이 발행된 시점에서는 sound 주운 전 단속 기준이 혈중 알코올 농도 0.05%였다. 아시아, 최근에는 sound 주운 전 단속 기준이 0.03%에서 면허 정지에 그 규정이 강화되었습니다.​ 저자는 sound 주운 전의 단속 기준을 그 때 현행 기준이었던 0.05%에서 0.02~0.03%로 오전 놀이로 술을 한잔이라도 마시면 sound 주운 전의 단속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국민적 인식을 심어 줄 필요가 있다고 저자는 주장했는데 이 제안이 실제로 행해진 것입니다.


    >


    저자는 처벌의 엄격성을 높인다고 하여 소음주 운전을 방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은 제안을 했습니다.둘째, 소음주 운전 벌금 액수 및 징역형 기간 연장을 비롯해 소음주 운전을 했을 때의 형량을 늘 그랬듯이 임으로서 엄격성을 높이는 것이 억제 이론에 따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저자는 주장합니다. 이 이야기도 '윤창호법'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셋째, 상습 소음주 운전자 및 만취 운전자에 대해서는 가중 처벌이 필요하다고 저자는 주장합니다.상습소음주 운전자, 노화는 만취소음주 운전자에게 단순한 소음주 운전자와는 달리 행정처분을 강화해 처벌의 엄격성과 신속성을 높입니다.


    >


    노르웨이의 경우에도 소음주 운전 재범의 경우는 항구적으로 면허를 박마스크하는 패널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상습적으로 범죄를 저지르거나 나쁘지 않다, 중범죄를 저지른 사람에 대해서 그 처벌의 강도를 더 강하게 하는 것이 맞겠죠. 넷째, 미국, 캐나다, 스웨덴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책인 알코올 시동 잠금 사용 명령 제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이 방법은 음치 운전을 근원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긍정적인 예방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엔진 잠금장치는 체내에 알코올이 없는 경우에만 자동차의 시동을 걸 수 있는 장치이다.많은 분들이 그 비용이 얼마나 본인인지? 그걸 감당할 수 있을까? 라고 뭉지에울품으로 생각하지만, 엔진 잠금 장치의 장착 비용은 믹크의 경우 원화 기준 20-30만원 정도. 소리 주기 전에 범칙금이 평균 첫 00만원 이상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그것은 충분히 사회적으로 용인될 수 있는 비용과 판단된다고 저자는 주장할 것이다.다섯째, 교육 및 면허관리 예절을 재정립할 필요성이 있다고 저자는 주장할 것이다. 독하나의 경우 면허 재발급을 위해서는 자신이 정상적인 신체적, 감정적 상태라는 의사의 진단이 필요하다. 한국의 경우에도 소리주 운전자를 대상으로 재교육이 본인의 알코올 중독 진단치료를 받도록 의무화함으로써 앞으로 소리주 운전 억제를 유도하고 상습 소리주 운전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병원치료를 받게 해 면허를 재취득하도록 하는 예법을 도입할 필요가 있다고 저자는 주장한다. ​​


    ​ 즉, 목소리를 주운 전을 방지하기 위한 저자의 제안을 정리하면 1. 썰매 주고 단속 기준 강화->실현 2. 소리 성주 운전에 대한 형량 강화->실현 3. 상습/만취 소리 주운 전자 가중 처벌 4. 알코올 시동 개폐 장치 5. 면허 발급 예정의 재검토 ​ 이렇게 정리되 겟움니다. 앞의 두 작전이 이미 실현된 것처럼 나머지 작전도 실현돼 음주운전이 근절되기를 바란다.논문을 읽어주는 남자였어요. 추천하고 싶은 주제나 학술지, 논문이 있으면 논문을 읽어주는 남성의 유튜브, 블로그에서 알려주세요!


    논문 읽는 남자: 음주운전 억제 방안


    ​​​


    >



    댓글

Designed by Tistory.